C2MTOY (씨투엠뉴)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Background

씨투엠뉴는 아이들의 이동수단인 트라이크 부문 카테고리 1위 브랜드입니다.

오래된 브랜드 연혁을 가지고 있고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판매 실적 또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Problem (Pains)

제품력은 뛰어나나, 온라인 상에서 전반적인 비주얼 브랜딩이 약했다는 지점과

제품이 개별적으로 늘어나면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정돈된 느낌이 부족했고

여러 제품들의 컨셉이 하나의 브랜드처럼 느껴지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Strategy

씨투엠뉴와의 컨설팅 프로젝트에서 모든 것을 새로이 시작했습니다.

먼저 트라이크를 왜 사야 하는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리하였습니다.

주요 제품이 총 5종이었기에 각각의 제품 별 개별적인 컨셉을 찾아 규정하였습니다.

상세페이지 리뉴얼 작업은 기획, 제작, 촬영 순으로 이어져서 진행이 되었으며

브랜드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의 키 비주얼도 전면 교체하였습니다.



Result (Performance)

컨설팅 이후 전 다양한 제품 상세페이지 설득구조와 브랜드로서의 결이 정돈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사와의 만족도가 높아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과 광고 대행으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가 계획됨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논의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Next?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