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CREATION
고객 관점에서 매력적인 컨텐츠로
당신의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합니다.
요즘 브랜드와 기업들이
컨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요즘 브랜드와 기업들이
컨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기존 채널 운영의 문제점
- 컨텐츠 운영 가이드 없이
다소 다양한 주제와 산만한 디자인 스타일
- 컬러의 일관성 부족
채널 운영 개선 방향
- 단순 제품 소개가 아닌 디지털 쇼룸으로
- 공간에 대한 경험 제공
- 무채색을 주 컬러로 활용
- 일관된 톤 앤 매너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저희는 단순한 상위노출 방법 등 기술에만 매몰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맞는 컨텐츠 전략 수립
-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온드미디어 채널 컨텐츠 기획/제작
- 매월 채널 운영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보고
-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증대
-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및 전개를 통한 잠재고객 유치
- 언론 보도자료를 통한 브랜드 평판 관리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기존 채널 운영의 문제점
- 컨텐츠 운영 가이드 없이 다소 다양한 주제와 산만한 디자인 스타일
- 컬러의 일관성 부족
채널 운영 개선 방향
- 단순 제품 소개가 아닌
디지털 쇼룸으로
- 공간에 대한 경험 제공
- 무채색을 주 컬러로 활용
- 일관된 톤 앤 매너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저희는 단순한 상위노출 방법 등 기술에만 매몰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맞는 컨텐츠 전략 수립
-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온드미디어 채널 컨텐츠 기획/제작
- 매월 채널 운영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보고
-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증대
-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및 전개를 통한 잠재고객 유치
- 언론 보도자료를 통한 브랜드 평판 관리
수행 사례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