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CREATION
고객 관점에서 매력적인 컨텐츠로
당신의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합니다.

CONTENT CREATION

고객 관점에서 매력적인 컨텐츠로

당신의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합니다.


요즘 브랜드와 기업들이 

컨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더 이상 광고만으로는 고객을 설득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드만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지속적인 관계를 쌓아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요즘 브랜드와 기업들이 

컨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더 이상 광고만으로는 고객을 설득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드만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지속적인 관계를 쌓아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기존 채널 운영의 문제점


- 컨텐츠 운영 가이드 없이 

   다소 다양한 주제와 산만한 디자인 스타일

- 컬러의 일관성 부족

채널 운영 개선 방향


- 단순 제품 소개가 아닌 디지털 쇼룸으로

- 공간에 대한 경험 제공

- 무채색을 주 컬러로 활용

- 일관된 톤 앤 매너

컨텐츠 개선 후 채널 250% 성장
블로그 랭크 상위 80% 에서
상위 10%로 상승 
*판다랭크 기준

WHY SUSTAINABLE?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저희는 단순한 상위노출 방법 등 기술에만 매몰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맞는 컨텐츠 전략 수립

-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온드미디어 채널 컨텐츠 기획/제작

- 매월 채널 운영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보고


브랜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증대

-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및 전개를 통한 잠재고객 유치

- 언론 보도자료를 통한 브랜드 평판 관리


수행 사례
화신세라믹
HWASHIN CERAMIC
     - 브랜드 채널 컨텐츠 개선 후 약 1년 간 상승 추이 지속
     -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촬영 현장 협찬 및 인플루언서 협업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


라우체
 LAUCHE

- 리뉴얼 런칭 초기부터 약 6개월 간 채널 지속 성장
     - 리뉴얼 런칭 초기 인플루언서 협업 컨텐츠 발행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

본질을 담은 컨텐츠를 지향합니다.

기존 채널 운영의 문제점



- 컨텐츠 운영 가이드 없이 다소 다양한 주제와 산만한 디자인 스타일

- 컬러의 일관성 부족

채널 운영 개선 방향


- 단순 제품 소개가 아닌 
디지털 쇼룸으로

- 공간에 대한 경험 제공

- 무채색을 주 컬러로 활용

- 일관된 톤 앤 매너




온드미디어 채널 운영


- 브랜드 정체성과 채널 특성에 맞는 컨텐츠 전략 수립

-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온드미디어 채널 컨텐츠 기획/제작

- 매월 채널 운영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정기 보고



브랜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증대

-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및 전개를 통한 잠재고객 유치

- 언론 보도자료를 통한 브랜드 평판 관리



 
   화신세라믹
     HWASHIN CERAMIC
     - 브랜드 채널 컨텐츠 개선 후 약 1년 간 상승 추이 지속
     -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촬영 현장 협찬 및 인플루언서 협업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


라우체   
LAUCHE    
    
- 리뉴얼 런칭 초기부터 약 6개월 간 채널 지속 성장   
     - 리뉴얼 런칭 초기 인플루언서 협업 컨텐츠 발행   
- PR 및 바이럴 활동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