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다봄씨엔에스는 정보통신 보안 솔루션과 CCTV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중인 기업으로
B2B, B2C 시장 점유율 증대를 위해 대중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가 필요했습니다.
Problem (Pains)
B2B 브랜드 특성 상 제품이나 솔루션이 돋보이는 반면 기업이 돋보이기 어려운 구조로서
경쟁 환경에서 오래된 연혁 대비 브랜드 인식이 낮다는 점이 문제로 지적되었습니다.
또한 기업 내 인하우스 마케터 부재로 빠르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가 어려웠습니다.
Strategy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는 공격적인 예산 투입 없이는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확보에 어려움이 있어
브랜드 규모감과 신뢰도를 단기간에 확보하고자 전국민적 인지도가 높은 빅 모델을 기용했습니다. (이종혁 배우)
동시에 이를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하여 B2B 문의 획득 랜딩 페이지 제작과 광고 운영을 진행했으며
B2C 부문의 경우 CCTV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게끔 웹사이트, 스토어 상세페이지 리뉴얼 전개하였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6개월 이내에 빠르게 초기 전략 수립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진행되었습니다.
Result (Performance)
· 이종혁 배우 활용 TVC 제작하여 브랜드 필름 기반의 브랜딩
· 디지털 매체, 지식산업센터, YTN 등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매체 전략 수립
· 디지털 광고의 경우 방문 고객 상담 신청률 10% 이상 유지 → 신규 문의 획득 당 비용 50%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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