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마케터가 아닙니다.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합니다.

에이전시 마케터가 아닙니다.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합니다.

마케팅 대행사에서
아직도 광고만 

운영하고 계신가요?

광고 운영은 이제 클라이언트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필요한 마케팅은 훨씬 더 다양합니다.

우리는 대행사가 아닌 브랜드의 마케터처럼 일합니다.

2  시장/트렌드 조사, 타겟 분석

마케터는 시장을 정확히 꿰뚫어 봐야 합니다.

인더스트리, 시장의 변화에서 인사이트를 찾고

타겟이 가진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합니다.

업계 상황 진단을 토대로 진입 전략을 설계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판을 설계합니다.

3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이제 브랜드가 직접 판매하는 D2C 시대입니다.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 브랜드 플랫폼으로

마케터는 신규 고객을 브랜드 채널로 유인하고

기존 고객은 활성화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벤트란 단순히 증정, 세일이 전부는 아닙니다.

고객에게 유의미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4  퍼포먼스 광고 운영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인 퍼포먼스 광고 운영은

성과와 직결되는 중요한 마케팅 활동입니다.

검색 광고, DA 광고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인플루언서와 SNS 기반 바이럴 컨텐츠 또한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매체로서

목표에 이르는 다양한 매체를 운영합니다.

5  CRM 마케팅

그동안 새로운 고객을 모집하는데 집중했다면,

이제 기존 고객 유지의 중요성이 늘고 있습니다.

CRM이란 고객을 귀찮게 하는 일이 아닙니다.

고객이 유용하게 느끼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브랜드를 다시금 떠올리게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음료 한 잔을 건네보세요.

PAINS

어떤 마케터를 채용할까? 교육은?
지금도 기약 없는 시간과 비용이 낭비되고 있습니다.

마케터 채용 (1~2개월 소요)

신규 채용 공고를 통해 인터뷰를 거쳐 채용이 확정되기까지
채용 광고비, 면접비, 인력 소개 비용 등이 소모됩니다.

교육 훈련 (2~3개월 소요)

채용에서 끝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을 잘 가르쳐주세요.
물론 바쁜 일정을 쪼개는 것 뿐 아니라 인내심도 함께 투자해야 합니다
.

육성 과정 (3개월 이상)

이제 마케터를 포지션에 배치할 준비가 끝나셨나요?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피드백과 교육이 필수입니다.

SERVICE PROCESS

우리는 인하우스 마케터의 대리인으로
즉시 결과를 만들어낼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기 아젠다 미팅

매 월 정기 미팅을 통해 다음 달 마케팅 아젠다를 미리 상의하세요.
토픽만 전달하세요.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은 컨설팅 팀이 수행합니다.

월간 마케팅 플래닝

우리는 광고 매체의 운영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관여하면서
인하우스 마케터의 일손을 더는 다양한 기획, 운영 업무에 투입합니다.

마케팅 운영 & 성과 보고

대행사의 역할은 그대로. 정기적인 성과 보고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단순 광고 대행이 아닌 지속 가능한 관계를 위해 KPI 달성에 집중합니다.

인하우스 마케터의
마케팅 업무 그대로

1  브랜드/제품 전략기획

마케터의 고민은 전략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만의 강점을 분석합니다.

컨셉과 소구점을 도출하고 포지셔닝을 통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리합니다.

고객과 만날 준비를 하는 사전 단계이자

어떻게 팔아야 할지를 정하는 단계입니다.


2  시장/트렌드 조사, 타겟 분석

마케터는 시장을 정확히 꿰뚫어 봐야 합니다.

인더스트리, 시장의 변화에서 인사이트를 찾고

타겟이 가진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합니다.

업계 상황 진단을 토대로 진입 전략을 설계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판을 설계합니다.


3  이벤트/프로모션 기획

이제 브랜드가 직접 판매하는 D2C 시대입니다.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 브랜드 플랫폼으로

마케터는 신규 고객을 브랜드 채널로 유인하고

기존 고객은 활성화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벤트란 단순히 증정, 세일이 전부는 아닙니다.

고객에게 유의미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4  퍼포먼스 광고 운영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인 퍼포먼스 광고 운영은

성과와 직결되는 중요한 마케팅 활동입니다.

검색 광고, DA 광고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인플루언서와 SNS 기반 바이럴 컨텐츠 또한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매체로서

목표에 이르는 다양한 매체를 운영합니다.


5  CRM 마케팅

그동안 새로운 고객을 모집하는데 집중했다면,

이제 기존 고객 유지의 중요성이 늘고 있습니다.

CRM이란 고객을 귀찮게 하는 일이 아닙니다.

고객이 유용하게 느끼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브랜드를 다시금 떠올리게 하는 마케팅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음료 한 잔을 건네보세요.

PAINS

어떤 마케터를 채용할까? 교육은?
지금도 기약 없는 시간과 

비용이 낭비되고 있습니다.

마케터 채용 (1~2개월 소요)
신규 채용 공고를 통해 인터뷰를 거쳐 채용이 확정되기까지
채용 광고비, 면접비, 인력 소개 비용 등이 소모됩니다.
교육 훈련 (2~3개월 소요)

채용에서 끝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을 잘 가르쳐주세요.
물론 바쁜 일정을 쪼개는 것 뿐 아니라 

인내심도 함께 투자해야 합니다.

육성 과정 (3개월 이상)

이제 마케터를 포지션에 배치할 준비가 끝나셨나요?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피드백과 교육이 필수입니다.

SERVICE PROCESS

우리는 인하우스 마케터의 대리인으로
즉시 결과를 만들어낼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기 아젠다 미팅

매 월 정기 미팅을 통해 

다음 달 마케팅 아젠다를 미리 상의하세요.
토픽만 전달하세요.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은 컨설팅 팀이 수행합니다.

월간 마케팅 플래닝

우리는 광고 매체의 운영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관여하면서

인하우스 마케터의 일손을 더는 

다양한 기획, 운영 업무에 투입합니다.

마케팅 운영 & 성과 보고

대행사의 역할은 그대로. 

정기적인 성과 보고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단순 광고 대행이 아닌 지속 가능한 관계를 위해

KPI 달성에 집중합니다.

Client

홍콩다방 (Sweet Hong Kong Cafe)

카페 프랜차이즈의 본질인 현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매 월 마케팅 전반의 기획을 담당하여 신제품 출시, 

콜라보 마케팅 등 영업점 판매 촉진을 위한 
이벤트/프로모션 및 온라인 브랜딩 전개

Client

콜라이트 (Colite)

국산 제로콜라의 새로운 장을 여는 콜라이트는
신제품 론칭과 함께 광고,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동시에 전개하였으며
디지털 전반에서 마케팅 
실무 기반 정기 운영 컨설팅 수행

Client

후앙 (Rouen)
경기도 일산에서 4개 지점을 운영중인 베이커리 브랜드 
후앙은 정기적인 신제품 출시, 영업점 기반 시즈널 이벤트, 
고객 CRM 등 다양한 마케팅 과제에 대한 
전방위적 마케팅 파트너로서 역할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