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EARCH (노써치)

브랜드 정기 프로모션/CRM 기획

& 퍼포먼스 광고 운영



Background

노써치는 광고·협찬 없이 가전제품을 비교해 상황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채널 중심으로 유익한 콘텐츠 소개와 주차 별로 최저가 제품을 판매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나

우수한 콘텐츠 파워와는 별개로 노써치 브랜드와 플랫폼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Problem (Pains)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유튜브 채널 플랫폼 파워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써치라는 브랜드로서 기억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진실한 전자제품 리뷰를 하는 곳 +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디지털 상 바이럴 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및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1) 정기적 이벤트 외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

2) 기존 노써치 [가전제품 비교 콘텐츠+퍼포먼스 광고] 결합

3) 퍼포먼스 매체 운영, 프로모션 판매 활성화



Result (Performance)

 · 월 평균 3~5개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할인률 강조 프로모션, 계절 상황 반영 프로모션등)

 · 상시 퍼포먼스 광고 ROAS 100% 이상 개선

Next?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