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전문 컨설팅 서비스
이탈률, 체류시간, 전환율을 개선합니다.
누구나 브랜드를 만들고 제품을 판매하는 시대입니다.
이제 좋은 제품과 멋진 상세페이지는 너무나 많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선택하는 제품, 팔리는 컨텐츠는 다릅니다.
Elit at imperdiet dui
150,000
Elit at imperdiet dui
150,000
Elit at imperdiet dui
150,000
충분히 멋진데
왜 안팔릴까요?
누구나 브랜드를 만들고 제품을 판매하는 시대입니다.
이제 좋은 제품과 멋진 상세페이지는 너무나 많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선택하는 제품과 팔리는 컨텐츠는 다릅니다.
Elit at imperdiet dui
150,000
Elit at imperdiet dui
150,000
브랜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
고객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것
브랜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
고객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것
A type : 기존 상세페이지 개선
→ 컨텐츠 분석 후 개선 방향 제안
B type : 신규 상세페이지 기획
→ 브랜드 특장점 분석 후 기획 구성
STEP 1 : 특장점 분석
· 브랜드/제품 분석 → USP/POD 정의 > 소구점 도출
· 경쟁사 상세페이지 조사 → 컨텐츠 기초 재료 정리
STEP 2 : 컨텐츠 구성
· 브랜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 표현법
· 컨텐츠 구조와 순서를 구성해 논리적인 설득력 검증
STEP 3 : 데이터 분석
· 리뉴얼 이후 이탈률, 체류시간, 전환율 변화 검증
브랜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
우리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
고객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것
어떤 룩에 어울리는 지
브랜드에서 보여주고 싶은 것
사용해보시면 달라질 거에요
고객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것
2년간 사용해본 고객의 증언
A type : 기존 상세페이지 개선
→ 컨텐츠 분석 후 개선 방향 제안
B type : 신규 상세페이지 기획
→ 브랜드 특장점 분석 후 기획 구성
STEP 1 : 특장점 분석
· 브랜드/제품 분석 → USP/POD 정의 > 소구점 도출
· 경쟁사 상세페이지 조사 → 컨텐츠 기초 재료 정리
STEP 2 : 컨텐츠 구성
· 브랜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 표현법
· 컨텐츠 구조와 순서를 구성해 논리적인 설득력 검증
STEP 3 : 데이터 분석
· 리뉴얼 이후 이탈률, 체류시간, 전환율 변화 검증
SKIN2H
하트리프 카밍 선스크린
신제품 상세페이지 리뉴얼
Pelico
웰나인 독 건식 반려견 사료
신규 상세페이지 기획
Latexco
라텍스 매트리스
기존 상세페이지 리뉴얼
U-Pointer
유포인터3 전자칠판
기존 상세페이지 리뉴얼
Kantukan
칸투칸
브랜드 상세페이지 진단
Dalim Pharm
다림바이오텍 디카디카 디
기존 상세페이지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