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Maze

광고 데이터, 트래픽 데이터, 고객 행동 데이터
3가지 데이터로 기업 마케팅 활동 분석이 끝납니다.

Data Maze

광고 데이터, 트래픽 데이터, 고객 행동 데이터
3가지 데이터로 기업 마케팅 활동 분석이 끝납니다.

데이터를 의미 있게
분석해 드립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시간을 활용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마케팅에서 얻는 데이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데이터는 누구나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질문을 던지고 어떤 답을 얻을 것인지는
마케터가 가지고 있는 좋은 관점이 결정합니다.


1. 광고 데이터 (검색, DA)

2. 컨텐츠 데이터 (SNS 채널)

3. 트래픽 데이터 (웹/앱)

4. 고객 행동 (가입, 신청, 구매)

5. 고객 충성도 (재방문, 재구매, 잔존율)

6. 고객 특성 (인구통계, 코호트) 

7. 고객 관계 (CRM, 혜택, 멤버십)

8. 결론 /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