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 GROWTH

PERFORMANCE

& GRWOTH




퍼포먼스 운영도 자신 있습니다.

성과(Performance)의 본질, 성장(Growth)을 지향합니다.


많은 분들이 묻습니다.
이제 광고는 머신러닝이 돌려 주는데
퍼포먼스 광고 운영이 왜 필요하죠?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이 없지 않나요?

맞습니다.
마케터가 직접 셋팅한 광고보다
머신러닝이 운영하는 광고가
효율 면에서 더 유리합니다.
그런데 머신러닝을 통제하는 역량이
바로 마케터의 손에서 나옵니다.


메타 어드밴티지, 구글 퍼포먼스 맥스 등
자동화를 지향하는 광고 상품은 점점 진화하지만
완전 자동화 상태로 고효율을 보장해주는
그런 광고는 아직 이 세상에 없습니다.

사냥꾼이 흔적을 찾아 다음 사냥감을 찾듯이
광고에는 데이터에 답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이터는 가장 정확하면서도
동시에 가장 부정확한 존재입니다.
데이터를 해석하는 관점이 존재하지 않으면
단지 숫자의 나열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는 쫓아야 할 대상이 아닌
사냥꾼이 만들어 둔 시나리오대로 
데이터가 길목에 들어올 수 있게끔
올바른 경로로 유도해야 합니다.

올바른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을 위해
올바른 관점을 가진 마케터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자율주행 시대에도 핸들은 그 자리에 있습니다.
자율주행 시대에도 핸들은 그 자리에 있습니다.


머신러닝이 사냥개라면
인간보다 광고의 생산성을 높이고
타겟을 빠르게 찾아주는 역할을 하며

마케터는 사냥꾼입니다.
머신러닝이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타겟팅, 소재, 웹 트래픽 흔적을 토대로
무엇을 더 해야 하고 더 해서는 안 되는지
제어하고 통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퍼포먼스 운영도 자신 있습니다.

성과(Performance)의 본질

성장(Growth)을 지향합니다


자율주행 시대에도 핸들은 그 자리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묻습니다.
이제 광고는 머신러닝이 돌려 주는데
퍼포먼스 광고 운영이 왜 필요하죠?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이 없지 않나요?

맞습니다.
마케터가 직접 셋팅한 광고보다
머신러닝이 운영하는 광고가
효율 면에서 더 유리합니다.


그런데 머신러닝을 통제하는 역량이
바로 마케터의 손에서 나옵니다.


메타 어드밴티지, 구글 퍼포먼스 맥스 등
자동화를 지향하는 광고 상품은 점점 진화하지만
완전 자동화 상태로 고효율을 보장해주는
그런 광고는 아직 이 세상에 없습니다.

사냥꾼이 흔적을 찾아 다음 사냥감을 찾듯이
광고에는 데이터에 답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이터는 가장 정확하면서도
동시에 가장 부정확한 존재입니다.
데이터를 해석하는 관점이 존재하지 않으면
단지 숫자의 나열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는 쫓아야 할 대상이 아닌
사냥꾼이 만들어 둔 시나리오대로
데이터가 길목에 들어올 수 있게끔
올바른 경로로 유도해야 합니다.

올바른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을 위해
올바른 관점을 가진 마케터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머신러닝이 사냥개라면
인간보다 광고의 생산성을 높이고
타겟을 빠르게 찾아주는 역할을 하고


 


마케터는 사냥꾼입니다.
머신러닝이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타겟팅, 소재, 웹 트래픽 흔적을 토대로
무엇을 더 해야 하고 더 해서는 안 되는지
제어하고 통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불스원 Bullsone

국내 자동차 관리 용품 1위 브랜드 불스원이 만든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 광고 매체의 운영 뿐 아니라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이 병행되었습니다.

위코드 Wecode

미국 뉴욕 현지에서의 살아있는 개발 경험을 토대로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정통 부트캠프를 지향하는 
위코드의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퍼포먼스 광고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고 데이터에 근거한 마케팅 운영.

창의와탐구 Mindalive

국내 100여개 가맹점을 두고 있는 영재 교육 기업 

창의와탐구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와이키즈, 

초중등 교육 브랜드 와이즈만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하여 우수한 실적을 거두었습니다.